삼송역 스칸센
오피스텔 2500여 세대를 품은, 4세대 상업시설 !!
삼송역 초역세권!!
주변 배후 단지 2만 4천여 세대 !!
현대 헤리엇, 현대썬앤빌, 힐스테이트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까지,
주변 배후 수요 대비, 상가 공급이 적은 지역입니다.
주변 단지에는, 상업시설이 거의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갖가지 테마를 품고 있는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이
지역 전체 상권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은,
단지내 상가, 근린상가가 개념이 아닙니다 !!
체험, 체류, 테마, 휴식, 외식, 쇼핑이 가능한 공간이며,
건물 자체의 상권환경 디자인 또한, 타의 추종을 불러하는, 백화점급 건물로 완성됩니다.
북 유럽풍 건물 내, 외관,
상업시설내, 펫 파크, 에스컬레이터 4개소등, 순환하며 체류하고, 소비할수 있는,
오로라쇼, 홀로그램 쇼!!
테라스 설계로,
차별화된 집객 요소를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체류하며, 체험하고 , 소비까지,
펫 광장에서 즐기는, 반려 라이프 스타일 !!
오로라쇼를 보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에는, 우리가족이 하루종일 체류할수 있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
" 컨텐츠 상가 "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더현대 서울 처럼, 최근 상가시장은, 다양화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체험형 상가가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제 유통시장은, 단순히 쇼핑만이 아닌,
새로운 경험을 할수 있고, 새로운 체험을 할수 있으며, 휴식하고, 오래 체류할수 있는
컨텐츠를 필요로 하고 있으며,
최근 나오는, 복합 몰(MALL) 에는, 바로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곳이,
많은 집객과 소비성을 띄고 있습니다.
더 현대 서울의 경우 하루 매출만 100억이 넘고 있으며,
스타필드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삼송역 힐스에비뉴 스칸센 또한,
차별화된 컨텐츠 상가로,
이색적이고, 처음으로 경험하는 다양한 볼거리, 체험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어서,
많은 집객과 체류, 높은 소비성이 예상 됩니다.
지하철역 바로 앞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도 한 몫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앙 펫 광장
반려 동물과 함께 하는, 중앙 광장
지역의 1입지 상가에 투자 하라 !!!
특별한 경쟁상대가 없습니다.
주변 단지들의 상가들도 거의없습니다.
규모로 보나, 내,외부 외관 및 컨텐츠까지,
힐스에비뉴 삼송역 상권이, 삼송역 주변 상권의 KEY가 될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시간당 입장인원의 제한이 있으니,
반드시, 사전예약후 방문 일정을 조율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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